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자주묻는질문

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검색해 보세요!

총 36 건

  • 답변

    어린이와 유아가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. 90℃ 이상의 온수를 제공할 경우 화상 등을 입을 수 있어 이를 예방하는 차원에서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. 


  • 답변

    1층 로비(혜화역방향)에 위치하고 있으며, 제한된 일반의약품(편의점 판매 의약품만 해당)을 비치하고 있습니다. 응급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가까이 있는 과학관 직원에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답변

    사전답사 프로그램은 인솔자들께서 단체관람 또는 교육프로그램 이용 전 안내를 듣고 시설을 둘러보며 필요사항을 사전점검하실 수 있는 서비스로,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.


       [대    상] 어린이집·유치원, 초등학교 교원 등 단체관람·교육프로그램 이용 인솔자

       [시    간] 화~금 15:30 ~ 16:00 (공휴일 및 휴관일 제외)

       [장    소] 과학관 고객지원센터

       [준 비 물] 교원증, 확인증, 공문 등 단체 인솔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

       

    <신청 방법>

       [정    원] 1팀당 2명까지 접수 가능

       [접    수] 답사당일 과학관 내 고객지원센터에서 신청(인터넷 예약 및 전화예약 불가)

       [참 가 비] 무료(입장권 매표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)

       [문    의] 국립어린이과학관 고객지원센터(02-3668-3350)